오늘 하루 창 열지않기 닫기
2021년 4월 1일 Manager

주한스리랑카대사관, 판교테크노벨리의 중심! 워크앤올을 방문, 양국 스타트업의 교류발전을 희망.

3월 30일. 스리랑카경제협력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카컴퍼니의 조재한 이사의 제안으로 판교를 방문한 스시랑카 대사관의 공사참사관 레이카 말리카라치, 박재민 주무관은 현재 한국 스타트업의 생태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판교, 그 중에서도 워크앤올을 방문하였다.

판교테크노벨리의 대표 공유오피스인 워크앤올을 꼼꼼히 둘러보며 ‘공유오피스’ 를 이용한 한국의 스타트업의 생태계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하였다.

워크앤올에 가득한 스타트업들의 생생한 에너지를 느끼며, 특히 폐기중인 사회적 자원을 언택트 시대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업사이클링 시킨 워크앤올의 아라부스 등에 많은 흥미와 관심을 보였다.

더불어 모카에서 개발중인 주차공유 플랫폼 “Parking B”는 한국 시장 뿐 아니라, 스리랑카 시장으로의 진출도 충분히 가능한 솔루션임에 공감대를 형성, 이에 상호 적극 협력키로 하였다.

 

워크앤올 투어를 마치고 스리랑카 대사관 일행들과 회동한 워크앤올 김상혁 대표는 이미 IT산업에 있어 국경이 허물어졌음을 강조하며 한국 벤처의 기술력과 에너지가 성장하는 스리랑카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하였고, 이에 레이카 말리카라치 공사참사관은 향후 워크앤올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국 스타트업 산업의 적극적인 시너지를 모색하자고 하였다.

 

#주한스리랑카대사관

#모카컴퍼니 #주차공유 플랫폼 #Parking B

#워크앤올 #아라워크앤올 #아라 #POWER OF SHARING

#아라부스 #공중전화부스 업사이클링

#IT특화 공유오피스 #워크앤올 마포T타운

#공덕역 공유오피스 #마포 공유오피스 #마포T타운

#서비스드 오피스 #스마트 오피스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뒤로